여행 및 출장으로 인해 차를 렌트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때 쏘카를 한번쯤 이용해보신분들이 있을텐데요 쏘카 이용시 결제 및 예약, 차량 운행 및 반납 혹은 차량 사고 등으로 쏘카 고객센터를 이용하기 위한 안내 입니다 쏘카 고객센터 번호와 상담원 연결을 통한 사고접수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쏘카 고객센터

쏘카 고객센터 번호

쏘카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1661-3315 번호 이며 연중무휴 24시간 영업하고 있습니다 쏘카 이용시 예약이나 결제 그리고 차량 조기반납등의 문제가 생긴다면 아래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락을 주시면 빠르게 처리가 가능할것입니다

쏘카플랜 고객센터

쏘카플랜은 일반적인 쏘카랑 조금 다른 개념입니다 쏘카는 몇시간 며칠 차량을 렌트 할수 있다면, 쏘카플랜은 최소 한달기준으로 차량을 빌릴수가 있습니다 쏘카플랜 차량 이용시 하루면 차량이 배차되니 빠르게 차량이 필요하신분은 쏘카플랜을 이용해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쏘카 사고 접수 안내

일반 쏘카나 쏘카플랜을 이용하다보면 차량 사고가 날수가 있습니다 사고 접수 전화번호는 1661-4977 번호입니다 사고는 항시 일어날수 있고 사고처리는 빠르게 이루어 져야 하기때문에 24시간 사고 접수가 가능합니다

사고 처리 절차

사고 발생 시 당황하지마시고 아래와 같이 처리 해주시면 됩니다 먼저 사고 접수를 해주시고 사고현장을 촬영해주세요 그리고 상대방과 목격자의 인적사항, 차량번호 및 보험사 확인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사고 발생 시 부담 비용

사고 발생시 아래와 같이 비용이 부담될수 있습니다 모든 쏘카 이용고객은 차를 렌트 하기전에 면책상품을 구매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과실여부를 떠나서 면책상품 이외에 납부해야하는 금액이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고 발생비용 내용 및 쏘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이 글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었나요?

당신의 평점은 저에게 큰 도움이됩니다

평균점 5 / 5. 투표 1

평점을 매겨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